포항요양병원은 정성으로 한결같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표 상담전화

054-262-1000

팩스 054-261-7912

진료시간 안내

평일 08:30~17:30
토요일 09:00~13:00
점심시간 12:00~13:00
일요일, 공휴일 휴진

홈 > 케어서비스 > 자연치유실

자연치유실

자연치유실

포항요양병원은 찜질로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자연치유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찜질치료가 필요한 경우 한방치료, 물리치료와 더불어 함께 이용하게 되면 치료효과가 배가 됩니다.

실버 사각 체험실

인체 내의 지방질(과산화지질)을 분해하여 땀으로 배출 시키므로 탄력 있고 생생한 피부를 가꿔주고 체내에 축적된 요소와 탄산가스의 배출로 피부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으며 생체 세포 조직 활성화로 질병에 대한 면역성 증대 및 근육통증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혈관 내 혈전을 분해하고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 중금속, 과잉염분 등을 분해하고 배출 합니다.

맥섬석 체험실

인체의 유익한 원적외선 에너지가 고방사 되도록 특수 제조한 맥섬석 방사체를 고온으로 가열하여 생체활성화에 가장 적합한 8~11 마크론대의 원적외선 방사 효능을 극대화하며 인체에 공명 흡수토록 하는 원적외선 체험실 입니다.

아로마실

아로마테라피(aromatherapy) 혹은 향기요법이란 식물의 향과 약효를 이용해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켜 인체의 항상성(homeostasis) 유지를 목표로 하는 자연요법(natural therapy)을 말합니다. 아로마테라피는 스트레스를 완화해서 면역력을 개선하고 몸의 치유력을 높이며, 세포재생을 돕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고 질병 치료의 보조 치료요법으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상단으로